스마트학생복, 어버이날 맞아 ‘청소년 소통 이벤트’ 진행 (사진=스마트학생복 제공)
▲스마트학생복, 어버이날 맞아 ‘청소년 소통 이벤트’ 진행 (사진=스마트학생복 제공)

[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5월 7일(금)부터 13일(목)까지 청소년 소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학생들과 함께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보고자 스마트학생복이 준비한 청소년 소통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5월 7일(금)부터 13일(목)까지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 하고 부모님께 감사의 인사나 전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남기면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청소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학생복 브랜드 모델인 김요한의 사인 포토앨범, 1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0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17일(월)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마음을 나누는 계기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SNS 등을 통해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이벤트 및 소통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78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