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서월선 기자

▲수성구의회 조용성 의장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상권을 살리고 소상공인을 돕는데 힘을 보태기 위해 ‘#Good소비 Good대구’ 챌린지에 동참했다(사진=수성구의회)
▲수성구의회 조용성 의장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상권을 살리고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Good소비 Good대구’ 챌린지에 동참했다(사진=수성구의회)

수성구의회 조용성 의장이 지난 4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상권을 살리고 소상공인을 돕는데 힘을 보태기 위해 ‘#Good소비 Good대구’ 챌린지에 동참했다.

‘#Good소비 Good대구’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 등의 위기 극복과 침체된 지역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대구시 주관으로 진행 중인 ‘착한소비 운동’으로 소상공인·자영업자 업소와 전통시장 등을 이용한 후 선결제를 진행하고 그 후기를 소셜미디어(SNS)에 인증하고 다음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어진다.

조용성 의장은 수성구의 한 음식점을 방문해 식사비를 선결제하고, 상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동참했다.

조 의장은 “이번 챌린지에 많은 사람들이 동참해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하루 빨리 평범한 일상을 되찾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조 의장은 다음 주자로 권경숙 대구 중구의회 의장과 이동욱 대구 북구의회 의장을 지명했다.

 

ss0149@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799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