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견실시공 방지 노력 당부
◦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교육환경 구축 요청

(사진=의정부교육지원청)
(사진=의정부교육지원청)

[의정부=내외뉴스통신] 이영진 기자

김민철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을 지역)은 5월7일(금) 경기도교육청-경기도청-의정부시청의 교육협력사업으로 추진 중인 동오초등학교 다목적 체육관 건립 현장을 방문하였다.

동오초등학교 다목적 체육관은 총 사업비 28억원을 확보해 건립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존 1층 급식소 위에 전체 면적 977㎡ 규모로 2021년 8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김민철 의원은 관계 의정부교육지원청 공무원들과 함께 직접 현장을 확인하였고 현장담당자로부터 진행 상황에 대해 브리핑을 들었다.

김민철 의원은 “우리 지역의 다목적체육관 건립은 학생들이 안전하게 체육활동이나 문화 활동 등을 즐길 수 있는 장소일 뿐만 아니라 의정부 지역 주민들에게도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지역 내 생활스포츠 인프라 구축에 중심이 될 것”이라고 그 중요성을 강조하며,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완공까지 최선을 다해달라”고 담당자에게 당부했다.

이에 의정부교육지원청 김진선 교육장은“학교 체육관 건립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되어 의정부 내 모든 학교가 체육관 시설을 갖출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2022년 3월 개원 목표로 추진 중인 고산 지구 내 정음유치원 공사 현장을 방문하여 진행사항을 점검하였다.

kisnews032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80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