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한국교통대학교 전경 (nbnDB)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전경 (nbnDB)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 평생교육원은 ‘2021학년도 2학기 신규강좌’를 공개모집한다.

평생교육원은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 발굴을 위해 2021학년도 1학기부터 공개모집을 통해 신규강좌를 모집하고 있다.

모집과정으로는 교양 및 생활교육과정, 전문자격증과정, 외국어 교육과정 등으로 기존 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과정을 제외한 참신하고 경쟁력 있는 과정으로, 결격사유가 없는 강사 자격을 갖춘 지원자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서류 접수 기간은 5월 17일부터 28일까지이며, 평생교육원 이메일(edulife@ut.ac.kr)을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으며,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s://edulife.ut.ac.kr) 공지사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국립한국교통대학교 평생교육원장 정민주 교수는 ‘시대 흐름과 교육수요에 맞춘 알차고 경쟁력있는 프로그램 개설을 통해 한국교통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충주시민의 자아실현과 배움의 장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집 강좌는 평생교육원 운영위원회의 심사와 심의를 거쳐 운영강좌로 개설하게 된다. 코로나19감염과 관련하여 비말발생 및 신체접촉 가능성이 있는 강좌와 평생교육원 개설금지 강좌로 공지된 프로그램은 선정되지 않을 수 있으며, 선정된 후에도 수강생 모집을 통해 정원의 70% 미만일 경우 개설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은 평생교육원 행정실(043-841-5811)로 문의하면 된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813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