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fromis_9) (사진 = 로미스나인 ‘TICKET TO SEOUL’ ver. 콘셉트 필름)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눈부신 아이 콘택트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의 ‘TICKET TO SEOUL (티켓 투 서울)’ 버전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필름 속 프로미스나인은 보는 이들에게 마치 영상 통화를 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앞서 공개된 개인 오피셜 포토에서와 같은 착장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특히 카메라와 아이 콘택트한 프로미스나인의 밝은 미소에서 건강한 에너지까지 만날 수 있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마스크를 착용한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이 이어졌고, 야경을 배경으로 나란히 선 아홉 멤버의 단체샷이 엔딩을 장식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콘셉트 필름을 통해 자유분방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개인 오피셜 포토에 이어 콘셉트 필름을 통해 공개된 ‘TICKET TO SEOUL’ 버전의 다채로운 비주얼 역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83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