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팜혁신밸리 조성 사업장
유‧청소년 승마교육센터 등

▲상주시의회가 제207회 임시회 기간 중 주요사업장 현장방문을 하고 있다.(사진=상주시의회)

[상주=내외뉴스통신] 김영삼 기자

경북 상주시의회(의장 정재현)는 제207회 임시회 기간 중 주요사업장 2개소에 대해 현장방문에 나섰다.

이번 현장방문은 ▲ 스마트팜혁신밸리 조성 사업장 ▲ 유‧청소년 승마교육센터 및 제2 실내승마장 건립사업장을 방문해 각 사업별 관계자로부터 사업추진상황 및 운영실태를 청취하고 시설물의 운영활성화 및 시설보완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는 등 시민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면밀히 점검했다.

다가오는 6월 제1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주요 사업장을 방문·점검함으로써 예산낭비 방지와 효율적인 지역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정재현 의장은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사업의 진행 상황과 추진상의 미흡한 점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지역 발전을 위한 주요 사업 추진에 있어 시의 재정적 부담을 최소화하고 불필요한 예산낭비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사업의 계획단계에서부터 시행, 준공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대한 시의회 차원의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우선 목표로 삼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n03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84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