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U (사진 제공 = 이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엘라스트(E'LAST)의 첫 유닛 엘라스트 U가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엘라스트는 10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엘라스트 U의 첫 싱글 앨범 'Remember(리멤버)'의 스케줄러를 이미지를 게재했다. 

화사한 꽃이 돋보이는 스케줄러에 따르면 엘라스트 U는 12일부터 17일까지 콘셉트 포토 및 영상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17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도 함께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첫 싱글 'Remember'의 타이틀곡명인 '봄의 시작'이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엘라스트 U가 신보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감성에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엘라스트 U는 '엘라스트 Ultimate(엘라스트 얼티밋)'의 줄임말로 최인, 승엽, 로민, 원준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네 멤버가 어우러져, 완전체 활동과는 또 다른 4인 4색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엘라스트는 지난해 6월 첫 미니앨범 'Day Dream(데이드림)'으로 데뷔해 타이틀곡 '기사의 맹세'로 출중한 실력을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후 두 번째 미니앨범 'AWAKE(어웨이크)'의 타이틀곡 '눈물자국'과 후속곡 'Dangerous(댄저러스)'로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차세대 K팝 아티스트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엘라스트 U의 첫 번째 싱글 앨범 'Remember'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89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