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실 주 출입구에 시정 홍보를 위한 LED 전광판을 설치하고 제막식을 개최했다.(사진제공=안성시)

 

[안성=내외뉴스통신] 김상배 기자 

안성시는 11일 민원실 주 출입구에 시정 홍보를 위한 LED 전광판을 설치하고 제막식을 개최했다.

LED 전광판은 민원실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시에서 추진하는 각종 시정을 홍보하고 시민들이 궁금해 하는 민원서비스에 대한 주요 내용을 알릴 목적으로 설치됐다.

시에서는 현재 추진 중인 정책 홍보 및 민원서비스 안내를 위해 홈페이지 개선, SNS 활성화, 안성뉴스, 생활가이드북 발간 등 각종 소통 창구를 활용해 왔으며 민원실 홍보용 LED 전광판도 시민소통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안성시청 민원실은 1일 평균 방문객이 500명 이상으로 이번에 설치한 LED 전광판을 통해 민원실을 방문한 시민들이 시정 및 민원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 수 있어 소통행정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막식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시민이 가장 많이 찾는 민원실에 시정을 알리기 위한 LED 전광판을 설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정책을 수립하고, 시민들이 이를 잘 이용할 수 있도록 시정 홍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sbjn123a@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93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