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 무슨 129? (사진 제공 =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스카이티브이 NQQ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 KT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이 본격 지구촌 인포테인먼트 예능 '지구에 무슨 129?’를 론칭한다.

'지구에 무슨 129?'는 글로벌 디스커버리 채널 오리지널 콘텐츠로 구성해 세계 곳곳의 스릴 넘치고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소개한다. 초자연 미스터리부터 기상천외한 지구촌 이슈, 소름 돋는 범죄 사건까지 다양한 소재를 통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깊이 있는 취재와 기획이 돋보이는 콘텐츠들을 영화처럼 재편집해 더욱 흥미진진하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톡톡 터지는 입담과 예능감을 자랑하는 MC 도경완과 코미디언 서태훈 외에도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국제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가들의 합류로 다각도로 사건을 파헤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구의 다양한 사건을 다루는 '지구에 무슨 129?는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 KT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의 공동 제작으로, 오는 23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동시 방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 Seezn(시즌)의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93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