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사진 제공 = 린브랜딩)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양지은의 데뷔 곡 ‘사는 맛’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2일 린브랜딩은 공식 유튜브와 SNS채널을 통해 양지은의 데뷔 싱글 ‘사는 맛’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양지은은 다양한 분위기 속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무산 발산’하고 있다. 활활 타오르는 장미 꽃과 흩뿌려진 꽃잎들 속에서 우아하면서도 치명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어둠이 걷힌 후 화려하고 청초한 비주얼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양지은은 레드, 블랙, 화이트 컬러 등 다양한 컨셉의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였으며,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품격있는 모습으로 감탄사를 자아냈다.

화사한 햇살을 받으며 ‘사는 맛’을 열창하는 양지은의 보컬 역시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고음에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깊은 울림과 감동을 주는 음색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쿨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앞서 공개된 보이스티저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공개된 ‘사는 맛’의 가삿말과멜로디는 약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가슴 한 켠을 아리게 하는 진한 여운을 남겨 앞으로 공개될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치솟게 만들고 있다.

한편, 양지은의 데뷔 싱글 ‘사는 맛’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98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