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자(KO-ZA)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이번 코자(KO-ZA)의 음악은 코로나19 팬데믹의 힘든 시기에 사람들에게 동기 부여가 될 수 있는 작품을 선보였으며, 이번 작품에는 ‘넌 할 수 있어, 넌 꼭 될 수 있어!’ 라는 자신감과 격려의 의미를 가사에 넣었고 겸손, 성실이라는 단어와 함께 제 4차 산업시대에 창의적이고 독특한 의미의 가사를 강조하고 있다.

이번 작품에 사용된 사운드는 동양적인 리드 음계로 모달 인터 체인지(Modal Interchange)를 포함한 하이 브리드(hybrid) 코드의 조화로 코자만의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었고 중간의 간주 부분엔 동기부여 음악을 나타내는 너는 할 수 있어! 라는 가사를 내뱉었다.

이번 앨범 자켓 디자인을 맡은 심뽀글씨디자인연구소의 유미진 작가는 미니멀 한 100% 의 디자인에 ‘넌 할 수 있어!’ 라는 문구를 넣어 동기부여 음악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겼다.

코자(KO-ZA)는 Sea Robber ENT. 대표와 재즈그룹 Pensiveness About Life 색소폰 연주자 및 영화뮤지컬, 광고 음악감독 대한민국 행복음악회의 심사위원 역임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코자(KO-ZA)의 동기부여 음악 는 5월 12일에 발매된다고 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9850

키워드

#KO-ZA #코자 #발매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