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훈 (사진 제공 = ㈜가족엔터테인먼트)
▲ 키스타 (사진 제공 = 언컷포인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래퍼 키스타(KISSTA)가 오늘(12일) 새 더블 싱글을 발매한다.

키스타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더블 싱글 ‘VIVID PHONE’ 발매를 예고하며 그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늘 앨범 발매에 앞서 키스타는 지난 9일(일) 소속사 언컷포인트(UNCUTPOINT)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더블 싱글 ‘VIVID PHON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누군가의 연락을 기다리는 듯한 키스타의 초조한 표정과 능청스러운 연기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키스타의 새 더블 싱글 앨범 ‘VIVID PHONE’은 작년 9월에 발매되었던 싱글 ‘[Last Weekend] (Feat. 오왼(Owen), 제이민(JMIN)’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화를 주제로 순수한 사랑을 표현했다.

신나고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특징인 이번 타이틀 곡 ‘Pick Up Your Phone’은 래퍼 빅원(BIGONE)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음악적 시너지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현재 힙합 씬에서 가장 핫한 FA 크루 소속 방달(Vangdale)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솔직하고 감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010’은 미니멀한 사운드로 키스타의 매력적인 보컬에 더욱 집중되는 점이 특징인 곡으로 루피, 블루, 오왼 등 다양한 래퍼들과 작업하며 음악적 능력을 입증해온 프로듀서 듀오 크립스(Cribs)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언컷포인트는 “오늘 오후 6시 키스타의 더블 싱글 앨범 ‘VIVID PHONE’이 발매될 예정이다. 언컷포인트 합류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키스타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더블 싱글 앨범 ‘VIVID PHONE’을 발매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986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