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사진 =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트랙별 제목과 크레딧을 공개했다.

아이보리색 배경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Airplane Mode (에어플레인 모드)', 'WE GO (위 고)', 'Promise (프로미스)'까지 총 3곡의 정보가 담겼다. 상상 속 여행 콘셉트에 맞춰 우표, 엽서, 여권 등의 키워드를 연상하게 하는 프로미스나인의 로고 또한 눈길을 끈다.

이 중 타이틀곡은 2번 트랙에 수록된 'WE GO'로, 이전 앨범 타이틀곡 'Feel Good(필 굿)(SECRET CODE)'을 작업한 이우민 “collapsedone”이 작곡에 참여, 다시 한번 프로미스나인과 호흡을 맞췄다. 또, 멤버 박지원이 작사에 참여한 ‘Airplane Mode’와 마지막 트랙 ‘Promise’까지 수록곡 역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은 멤버 수와 같은 숫자 ‘9’와 ‘편도 티켓’이라는 의미의 ‘WAY TICKET’이 더해진 이름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컴백에 앞서 ‘TICKET TO SEOUL (티켓 투 서울)’과 ‘9 TRAVELERS (나인 트래블러스)’ 두 가지 버전의 오피셜 포토와 콘셉트 필름을 오픈, 구색조 비주얼과 신선한 콘셉트로 나날이 음악팬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9 WAY TICK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99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