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1(티오원)(사진 = TO1 공식 SNS)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TO1(티오원)의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TO1(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은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BORN (리:본)’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Son of Beast (썬 오브 비스트)’를 비롯해 ‘Reborn (Intro.)’ ‘매운맛’ ‘Surf (서프)’ ‘Hello Goodbye (헬로우 굿바이)’ ‘너만 있다면 (With You)’ ‘Son of Beast (English Ver.)’ ‘피어나 (TO1 Ver.)’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이 가운데 ‘너만 있다면 (With You)’은 팬을 위한 트랙으로 투게더(팬덤명)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특히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는 스포츠카 두 대가 출발을 앞둔 듯 강렬한 스포트라이트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콘셉트 프리뷰, R버전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양한 스포츠카 일러스트와 소품이 등장한 만큼 TO1이 선보일 새로운 모습과 도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O1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BORN’은 TO1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에 새로운 내일을 향해 도약하는 청춘을 위한 메시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앞서 R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강렬하고 엣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 TO1은 향후 상반된 무드의 B버전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한편, TO1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BORN’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99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