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3일 고령군이     군청 가야금방에서 KBS대구방송총국과   고령의 관광브랜드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지고  있다.(사진제공=고령군청) 
 ▲ 지난 13일 고령군이 군청 가야금방에서 KBS대구방송총국과 고령의 관광브랜드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지고 있다.(사진제공=고령군청) 

[고령=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 
  
경북 고령군은 지난 13일 군청 가야금방에서 KBS대구방송총국과 대가야의 역사, 문화를 재조명한 방송콘텐츠 제작을 통해 고령의 관광브랜드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곽용환 고령군수와 강희중 KBS대구방송총국장을 비롯한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맺어진 이번 협약 체결은 협력 기관 간 고령지역 고유의 역사·문화의 재발견을 통한 미디어 홍보와 고령의 관광브랜드 제고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동의 노력과 대가야를 주제로 방송콘텐츠 제작, 송출 및 기타 상호협력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지역을 대표하는 공영방송 KB대구방송총국과의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역사, 문화, 관광도시 고령을 알릴 수 있는 또 다른 계기가 됐다. 본 협약으로 대가야의 역사, 문화를 재조명하고 이를 통해 삼국이 아닌 사국시대의 한국 고대사를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하며, 이로 인해 고령의 관광브랜드가 제고되고 지역경제가 활성화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053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