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케이콘택트 포 유(KCON:TACT 4 U)’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오는 6월 19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는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포 유’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골든차일드는 그동안 ‘케이콘택트’를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커버 무대는 물론, 시선을 뗄 수 없는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이 설렌 ‘완성형 아이돌’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지난 ‘케이콘택트 2020 서머’에서는 미니 4집 타이틀곡 ‘원(ONE)’과 수록곡 ‘훅 들어와’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케이콘택트’ 무대에 오를 때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매료시켰던 골든차일드가 이번 공연에서 어떤 무대를 펼쳐낼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골든차일드가 출연하는 ‘케이콘택트 포 유’는 오는 6월 19일부터 27일까지 국내 팬들은 티빙(TVING), 해외 팬들은 유튜브 KCON Official과 Mnet K-POP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071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