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독스(Maddox)(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마독스(Maddox)의 신곡 ‘나이트(Knight)’가 드디어 공개된다.

오늘(15일) 오후 6시 네 번째 싱글 ‘나이트’ 발매를 앞둔 마독스는 그에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속 마독스는 동화 속 기사처럼 투구를 쓴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몽환적인 허밍으로 분위기를 더한다. 이후 화면이 밝아지며 광활한 초원 속 형형색색의 꽃으로 장식된 침대 위에 잠들어 있거나 거울 위에 서서 그루브한 리듬을 타고 있는 마독스의 모습까지 담겨 눈길을 끈다.

 이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감각적인 기타 사운드나 멜로디를 감싸 안는 듯한 포근한 스트링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는 중. 이에 관계자는 “마독스가 직접 참여한 가사를 통해 따뜻한 위로는 물론, 동화 속 주인공이 되는 특별함을 선사할 곡”이라고 소개했다.

마독스 역시 이번 신곡 ‘나이트’에 대해 “데뷔 이후 지금까지 준비했던 곡들 중 가장 마음에 든다”라고 전해, 발매를 앞두고 즐겁고도 설레는 감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한편, 마독스의 신곡 ‘나이트’는 오늘(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08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