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사진 제공 =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woo!ah!(우아!)의 컴백 포스터가 공개돼, 컴백을 기다리던 팬심에 설렘을 가득 채웠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전 0시 공식SNS에 woo!ah!(우아!)의 세 번째 싱글 앨범 'WISH' 컴백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컴백 포스터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Purple'을 연상하게 하는 보라색을 배경으로, woo!ah!(우아!) 멤버들이 빛나는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타이포그래피 "WISH"도 강렬하다. "Woo!ah! IS Hope", "Wow! IS Happy"라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는 이번 앨범명 'WISH'가 마치 woo!ah!(우아!) 멤버들이 말하듯 큰따옴표 안에 들어가 있어 눈길을 끈다.

포스터에서 제일 돋보이는 것은 단연 woo!ah!(우아!) 멤버들이다. 감탄과 탄성을 자아내는 비주얼 변화와 함께, 언제나 시선을 강탈하는 woo!ah!(우아!)만의 스타일링이 'WISH'의 콘셉트를 궁금하게 한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컴백 포스터에는 새 앨범 'WISH'에 대한 많은 힌트가 숨어있다"면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티저 콘텐츠들이 많이 남아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의 싱글 'WISH'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08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