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에이비식스) (사진 제공 = 엔씨소프트/클렙(Klap))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유니버스 뮤직 신곡 발매를 확정했다.

15일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유니버스 뮤직에서 선보이는 AB6IX(에이비식스)의 신곡 ‘GEMINI(제미나이)’가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유니버스 앱과 공식 SNS를 통해 스케줄러와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16일 AB6IX 멤버(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들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17일 ‘CONCEPT TRAILER : SAVIOR'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 이어 19일에는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 'Journey 버전'과 21일 'Starlight 버전'의 티저 영상을 순차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갈 전망이다.

베일을 벗은 ‘GEMINI’ 커버 이미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AB6IX 멤버들은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붉은 조명 아래 남다른 컨셉 의상들로 그 시선을 사로잡는다. AB6IX는 테크웨어부터 라이더 재킷까지 다양한 블랙 의상을 소화하며 4인 4색의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GEMINI (제미나이)’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08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