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6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개최, 온라인 멀티 트랙으로 동시 진행 예정
- 재택근무를 위한 VDI와 다양한 정보보호 솔루션 소개… 빅데이터 플랫폼까지 총망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개최됐던 굿모닝아이텍의 2019년도 GIT솔루션즈데이 행사장 전경.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 열리지 못했고 올해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사진=굿모닝아이텍 제공)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개최됐던 굿모닝아이텍의 2019년도 GIT솔루션즈데이 행사장 전경.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 열리지 못했고 올해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사진=굿모닝아이텍 제공)

[내외뉴스통신] 정예지 기자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6월 16일에 GIT솔루션즈데이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GIT솔루션즈데이’는 굿모닝아이텍이 공급하고 있는 멀티클라우드 인프라, 빅데이터 플랫폼 그리고 다양한 정보보호 솔루션 등을 고객에게 소개하는 자리다.

2017년에 시작된 이 행사는 최신 IT트렌드 및 다양한 솔루션 소개 뿐만 아니라 알찬 내용의 기조연설로 아젠다가 구성됐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의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자리가 되면서 해마다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과 피드백을 받았고, 2019년까지 세 차례 연속 4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다. 지난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됐으며 온라인으로 800여 명 이상의 참석이 예상되는 이번이 4회차다.

이번 행사는 시간을 줄여 오후 12시 30분에 시작해 저녁 6시30분까지 6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1시간여 기조(키노트) 연설들에 이어 멀티클라우드와 빅데이터 플랫폼 그리고 정보보호 등 2개의 트랙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트랙에서는 VM웨어, 시스코, 빔, 클라우데라, 넷앱, 퓨어스토리지 그리고 인텔의 관계자들이 등장해 자신들의 클라우드 환경 및 데이터 보호 그리고 이를 기반으로 한 의사 결정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 전략 등 다양한 주제로 세션 발표를 진행한다.

두 번째 트랙에서는 아카마이, 멘로시큐리티, RSA, 위즈코리아, 미래테크놀로지 등에서 클라우드 보안, 웹/이메일 격리, 침입탐지 및 OTP를 통한 정보보호 전략과 이를 위한 관련 솔루션 소개 등의 세션들이 진행된다.

이주찬 대표는 “코로나19 때문에 고객의 숨소리를 직접 느낄 수 있는 대면행사로 진행하지 못해 아쉽긴 하지만, 굿모닝아이텍은 항상 고객과 함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4차 산업혁명 대응을 위한 중심에 있을 것”이라며 “이날 솔루션 소개 외에도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퀴즈 및 경품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으니 많이 참가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najeongyeji@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11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