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대상 통장을 통해 매출대금 수령 후 응모 시, 추첨을 통해 경품 제공
- 최고 5백만원 임대료 지원 등 전국 소상공인 사장님 대상 이벤트

(사진제공=우리은행)
(사진제공=우리은행)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전국에 있는 소상공인 대상으로 3가지 비용(임대료, 알바비, 공과금)을 지원하는 ‘사장님 3가지 걱정 뚝!’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비대면으로 손쉽게 가입이 가능한‘WON기업통장 또는 우리사장님e편한통장’을 통해 매출대금을 입금받은 후 이벤트에 응모한 소상공인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 5백만원 임대료 지원(1명), ▲2등 3백만원 알바비 지원(1명), ▲3등 1백만원 공과금 지원(5명), ▲4등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1,000명) 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으로 통장에 가입하고, 매출대금을 받는 소상공인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코로나 19로 인해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122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