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fromis_9) (사진  =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프로미스나인은 20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의 타이틀곡 컴백 스테이지를 꾸민다.

이날 방송에서 프로미스나인은 타이틀곡 'WE GO (위 고)'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손가락으로 마름모를 만들었다가 오른손을 귀에 가져다 대는 포인트 안무도 풀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프로미스나인만의 청량하고 상쾌한 에너지가 음악에 이어 퍼포먼스를 통해서도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줄 전망이다.

약 8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 프로미스나인은 오랜만의 음악방송 출연에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하겠다는 각오다.

'WE GO'는 시원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신나는 팝 장르의 곡으로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순간의 절정을 표현했다. 지난 17일 발매 직후 벅스 1위, 지니 4위에 올랐으며, 아이튠즈 K-POP 송차트에서도 최상위권으로 진입하는 등 국내외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22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