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교육 아카데미 개설
전국광역시도 지사 및 초보 및 경력 청소매니저 상시 모집

국대 청소연구소, 청소대행업체 전북지사 개설 (사진 출처=픽사베이)
국대 청소연구소, 청소대행업체 전북지사 개설 (사진 출처=픽사베이)

[내외뉴스통신] 이희선 기자

국가대표청소연구소(이하 국대청소연구소)가 전북지사를 개설했다고 20일 밝혔다.

국대 청소연구소는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번에 개설된 국대청소연구소 전북 사무소는 전북 군산시 대야면 번영로 1368 에 위치해 있다.

아파트 청소, 건물 청소 및 입주청소 전문으로 방역소독 대행 등과 더불어 저수조 등 특수청소를 시행하고 있다.

한편, 국대청소는 청소교육 아카데미를 개설하고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교육과정은 24시간(3일)으로 진행된다.

주요 커리큘럼은 ▲청소의 개념과 세정의 원리 ▲청소용구 및 사용설명서 ▲줄눈시공&마루코팅 및 바닥관리 방법 ▲욕실 소독청소 방법 ▲오염별 청소방법 및 세제사용법 ▲건물&유리창 청소방법 및 안전사항▲카펫&파티션 청소방법 ▲저수조 청소방법 및 주의사항 등으로 24시간(3일) 과정이다. 특히 안전교육은 필수이다.

국대 청소연구소는 전국광역시도 지사 및 전주시와 익산시, 군산시 등에서 청소대행 협력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아울러 초보 및 경력 청소매니저를 상시 모집하고 았다.

전북지사에 대한 청소 및 방역 대행에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앞서 국대 청소연구소는 지난달에 광주전남 지사를 개설했다. 
 
주소는 광주광역시 북구 서하로27 4번길 36(오치동)에 위치해 있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30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