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딸 하자’ 강혜연 (사진  = ‘내 딸 하자)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트로트 가수 강혜연이 TV조선 ‘내 딸 하자’에서 감성 보컬을 자랑했다.

강혜연이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내 딸 하자’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혜연은 보라색 오프 숄더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마치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혜연은 김다현, 마리아와 함께 송대관의 ‘차표 한 장’으로 무대를 꾸몄다. 특히 ‘트롯 다람쥐’라고 불리는 강혜연은 귀여운 얼굴과는 달리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뽐냈다.

강혜연은 탄탄한 가창력과 함께 섬세한 표현력으로 김다현, 마리아와 함께 완벽한 화음을 자랑하며 역대급 합동 무대를 탄생시켰다.

최근 강혜연은 첫 번째 정규 앨범 '선데이혜연’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척하면 척'은 연인에게 '척하면 척'하고 알아달라는 핀잔 섞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강혜연 특유의 간드러지는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인 강혜연 표 세미트롯 곡이다.

강혜연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긍정적인 에너지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강혜연은 귀여운 비주얼과는 상반되는 반전 보이스로 ‘내가 바보야’, ‘물레야’ 등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최종 8위를 차지했다.

한편, 강혜연은 지난달 30일 첫 정규 앨범 '선데이혜연'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31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