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로고 (nbnDB)
▲국민의힘 로고 (nbnDB)

[충북=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국민의힘 청주시 상당구 당원협의회는 23일 "정정순 의원의 거짖주장에 반드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다"고 성명를 발표했다.

상당구 당원협의회는 부정선거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정정순 의원이 한 번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또 다시 근거 없는 주장으로 여론을 호도하려 하고 있다.

정 의원은 지난해 국회의원 선거 당시 자신의 선거캠프 내부에서 주고받은 통화 녹취록으로 상대 후보였던 윤갑근 국민의힘 청주시상당구 당협위원장을 비난하고 있다.

정 의원은 자신의 부정선거 행위를 세상에 알린 자신의 선거캠프 회계책임자가 윤갑근 캠프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았다는 얼토당토않은 주장으로 재판의 본질을 흐리고 있다.

국민의힘 충북도당에서도 지난 2월 정 의원의 이 같은 황당무계한 주장에도 불구하고 사실 확인을 거쳐 한 차례 경고를 한 바 있다.

윤갑근 위원장도 당시 이 같은 내용을 접하고 “정 의원 선거캠프 내부에서 주고받은 녹취록으로 사실을 왜곡하고 있으며, 나는 그들과 접촉한 적이 없다”며 “이런 행위는 심각한 명예훼손으로 명백히 불법선거를 자행하고도 그 책임을 모면하려고 상대방을 음해하는 저질 공작”이라고 지적한 바 있다.

또 “자신의 선거캠프 내부 사무원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책임을 외부에 전가하는 치졸하고 무능하고 무책임한 행동을 즉각 중단하라”며 “상당구 주민들에게 얼마나 부끄럽고 실망감을 안겨주는 행위인지를 인지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같은 한 차례 경고에도 정 의원은 자신의 재판 과정에서 또다시 똑같은 내용의 거짓 주장으로 재판 본질을 흐리고 윤 위원장의 명예를 심각히 실추시키고 있다.

정 의원은 사건의 본질을 흐리거나 왜곡해서 재판기간을 끌려는 시도를 즉각 중단하고, 캠프 내에서 선거운동원간에 어떠한 일이 있었고 무슨 문제나 혼란이 있었는지 그 진상을 먼저 명백히 밝혀서 공개해야 마땅할 것이다.

근거도 없는 거짓 주장을 신성한 재판장에서 공개하며 여론을 호도하려 하고 사건 본질을 흐리는 행태에 대해 반드시 책임을 져야 할 것이며, 국민의힘 청주시상당구 당원협의회는 정 의원의 거짓 주장에 대해서 반드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다고 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326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