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리틀 더룩오브더이어 (사진 제공 = 더룩오브더이어)
▲ 고스트나인(GHOST9)(사진 제공 = 마루기획)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청량한 배경과 함께 앨범에 수록된 여섯 트랙의 곡명이 담겨있다. 또 철도 위에 나란히 서 있는 고스트나인은 발랄한 포즈를 취하며 밝은 에너지를 더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ON AND ON (온 앤 온)', '밤샜다 (Up All Night)', 'Double Click (더블 클릭)', 'Trampoline (트램펄린)', 'Runaway (런어웨이)', 'Antenna (안테나)'가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밤샜다'로, '사랑(Love)'으로 정의되는 매 순간의 감정을 전하며 'NOW'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를 시작한다. 이외에도 지난 앨범에 이어 멤버 황동준이 6번째 트랙 'Antenna'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해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NOW : When we are in Love'는 지난 3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 (나우 : 웨어 위 아, 히어)'의 두 번째 'NOW' 시리즈 앨범으로, 청량하고 밝은 고스트나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고됐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NOW : When we are in Love'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363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