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와 오빠들' 양다일 (사진 제공 = TOON STUDIO, 느을)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이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에 여운을 더한다.

양다일이 부른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별이 뜬 곳에'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별이 뜬 곳에'는 웹툰 속 남주인공 원의 테마곡으로, 바니의 빈자리로 인해 느끼는 허전한 마음을 밤하늘에 뜬 별에 빗대 더욱 애절하게 표현했다. 덤덤하게 시작하는 양다일의 섬세한 보이스와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해지는 스트링의 선율에 짙은 호소력이 더해져 작품에 몰입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저 별이 뜬 곳에 끝내 네 생각에 무너져가는 나는 멍든 내 맘을 다 지워보려 널 다시 또 밀어내지만 / 별이 뜬 이 밤 또 마지못해 숨더라도 넌 저기 저 별처럼 다시 떠올라'라는 서정적인 가사를 통해 한층 먹먹한 그리움을 자아낸다.

한편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앞서 에릭남X에이프릴 나은의 '끌림', 김재환의 '모든 순간에', 오마이걸 승희의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노을의 '지켜줄게', 솔지의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 임슬옹의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백아연의 '집에만 있었지', 유승우와 쏠(SOLE)의 '넘어와'까지 웹툰 '바니와 오빠들'의 모든 컬래버레이션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양다일이 가창한 보너스 트랙 '별이 뜬 곳에'로 더욱 짙은 여운을 완성할 전망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38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