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철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장, 조병옥 음성군수, 최용락 음성군의회 의장 등 참석

▲우리고장 음성사랑 실천 10대 덕목 표지판 설치 제막식 (사진=음성군 제공)

[음성=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회장 정우철)는 26일 소이면 행정복지센터와 원남테마공원 캠핑장에서 군협의회 회장단과 읍·면 위원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고장 음성사랑 실천 10대 덕목 표지판 설치 제막식을 개최했다.

이날 제막식에는 정우철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장, 조병옥 음성군수, 최용락 음성군의회 의장, 군의원, 회원 등 참석했다.

우리고장 음성사랑 실천 10대 덕목 표지판은 지난 2009년 음성읍을 시작으로 9개 읍·면에 설치됐으며,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 협의회가 추진하고 있는 고향사랑, 지역사랑 범 군민 의식개혁 운동 내용을 담고 있다.

이날 소이면 행정복지센터와 원남테마공원 캠핑장에서 제막식을 가진 표지판은 지난 2013년 설치된 것으로, 표지판 일부가 파손돼 재설치 하게 됐다.

제막식에 참여한 정우철 회장은 “10대 덕목 표지판에는 우리가 일상 속에서 실천해야 할 주요 덕목이 담겨있다”며 “오늘 제막식이 군민들의 애향심 고취와 지역발전을 위한 의식개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44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