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세운이 tvN 화제의 신작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의 OST에 참여했다.

가수 정세운이 간 떨어지는 동거 OST 를 불렀다.
가수 정세운이 간 떨어지는 동거 OST 를 불렀다.
tvN 간떨어지는 동거 OST 를 가수 정세운이 불러 화제다(Door)
tvN 간떨어지는 동거 OST 를 가수 정세운이 불러 화제다(Door)

 

[서울=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

가수 정세운이 참여한 '간 떨어지는 동거' 첫 번째 OST ‘DOOR (Your Moon)’은 고급스러운 팝스타일의 곡으로 매일 떠오르는 달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가는 문으로 표현하며, 그 달을 향해 점점 깊어져가는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사랑스러운 내용을 가사로 담았다. 정세운은 마음을 어루만지는 특유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음색과 섬세한 곡 해석을 바탕으로 밤하늘의 달과 모든 별, 그리고 온 세상이 사랑하는 사람으로 채워져 가는 순간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편 ‘DOOR (Your Moon)’은 ‘황금빛 내 인생’, ‘라이프’,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등 여러 작품의 OST에 참여해온 박장현 프로듀서의 곡으로 그는 정엽(브라운 아이드 소울), 소진(걸스데이), 혜이니(HEYNE)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만들어 왔다. 그리고 (주)비욘드이엔티 소속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올해 1월에는 소속 가수 ‘기수(KISU)’의 싱글 ‘BOY’의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많은 해외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 신우여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로 5월 2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 밤 10시 3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제공 비욘드 엔터테인먼트 

kingtvce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53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