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하나카드
이미지=하나카드

[내외뉴스통신] 강영한 기자

하나카드는 손님의 편리하고 빠른 궁금증 해소를 위해 ‘다이렉트 고객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다이렉트 고객센터는 모바일 웹 형식의 디지털 ARS 서비스로 상담원과의 직접적인 통화를 부담스러워 하거나 통화 대기를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는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이렉트 고객센터에서는 하나카드 손님Care센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그 동안 고객이 자주 문의한 내용 중심의 직관적이고 가독성 높은 업무처리 화면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채팅 상담 기능을 대폭 확대하였다. 기존 채팅 상담이 단순 안내성 업무처리에 국한되었다면, 이제는 음성 상담 수준의 정확도 높고 다양한 궁금증 해결이 가능하다.

다이렉트 고객센터의 이용은 스마트폰에서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로 통화 시 별도 앱 설치없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다이렉트 고객센터 오픈을 기념한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응모한 손님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쿠폰을 제공한다. 다이렉트 고객센터 회원 인증 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박의수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앞으로도 손님 중심의 운영 철학에 맞춰 손님이 만족하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 고 밝혔다.

gnews12@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54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