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신곡 ‘멋(The Real)’을 발매했다.

에이티즈는 오늘(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 파이널 경연을 위해 준비한 신곡 ‘멋(The Real)’ 음원을 공개했다.

휘몰아치는 랩과 지르는 듯한 보컬의 조화가 어우러진 에이티즈의 신곡 ‘멋’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트랩 비트 위에 오리엔탈 무드의 리드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 곡 또한 리더 홍중이 작사에 참여한 가운데 ‘눈썹을 좀 더 찌푸려 / But 인사는 90도’, ‘우린 뜨겁게 살아 / 허나 누구보다 더 Humble & Kindness’ 등 거칠어 보이는 겉모습이지만 그 안에 담긴 열정과 겸손을 나타내는 겉바속촉 매력을 담았다. 비록 건들거리는 걸음일지라도 올바른 길 그리고 우리가 정한 길로 나아 갈 것이라는 메시지다.

이번에도 에이티즈의 전담 프로듀서 이든과 함께한 ‘멋’은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불쑥 등장하는 다양한 사투리 가사 등 위트있는 노랫말이 어우러지며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지난 3월 발매한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의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의 뮤직비디오 쿠키영상에 흘러나왔던 멜로디가 ‘멋’의 일부분이었음이 이제야 밝혀지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는 중.

앞서 에이티즈는 ‘킹덤’을 통해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4단 고음부터 화려한 퍼포먼스, 다양한 장르와의 접목 등 한계가 없는 도전들로 늘 상상 이상의 무대를 준비해 출연자 및 전문가 평가단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놀라게 했다. 1차 경연 ‘심포니 넘버.9 “프롬 더 원더랜드”(Symphony No.9 “From The Wonderland”)’, 2차 경연 '리듬타(The Awakening of Summer)'에 이어 3차 경연 '앤서 : 오드 투 조이(Answer : Ode to Joy)'까지 선보인 에이티즈가 보여줄 진짜 ‘멋’있는 무대가 무엇일지 기대를 모으는 중.

한편, 에이티즈의 ‘멋(The Real)’ 무대는 오는 6월 3일 오후 7시 50분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파이널 경연에서 최초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571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