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SUM(라잇썸) (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LIGHTSUM'(라잇썸)의 데뷔 싱글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LIGHTSUM'(라잇썸)의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핑크 컬러의 풍선, 선물 상자, 리본 끈이 가득한 공간에서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는 'LIGHTSUM'(라잇썸)의 모습이 담겨있다. 'LIGHTSUM'(라잇썸)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무드를 폭발시키며 데뷔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높였다.

'LIGHTSUM(라잇썸)'은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 8인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정식 론칭 소식을 알린 후 데뷔 트레일러, 아트워크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일찍이 데뷔 열기를 고조시킨 바 글로벌 음악팬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의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69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