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6년간 아나운서교육기관으로는 가장 많은 합격자를 배출
2016년 SBS아나운서 2명 모두 합격시키는 역량을 보여

아나레슨 아카데미 (사진=nbnDB)
아나레슨 아카데미 (사진=nbnDB)

 

[내외뉴스통신] 이단비 기자

'아나레슨'은 2019년까지 KBS·MBC·SBS(서울본사기준) 아나운서 합격자수로만 보면 최근 6년간 아나운서교육기관으로는 가장 많은 합격자를 배출 시킨 1등 아카데미다.

아나레슨 아카데미 (사진=nbnDB)
아나레슨 아카데미 (사진=nbnDB)

 

아나레슨은 19년 전통의 아나운싱교육의 명문 아카데미로 2007년 MBC 손정은아나운, KBS 오언종아나운서 배출을 시작으로 2008년 KBS 유지원아나운서, 가애란아나운서, 배현진아나운서를 배출했고 최근 프리랜서로 전향하여 인기를 얻고 있는 KBS 이혜성아나운서도 이곳 출신이다. 이 외에도 매년 다수의 지상파합격자와 KBSN등 스포츠아나운서도 다수 배출했다.

또한, 2016년에는 SBS(서울)아나운서 2명 채용모집에 2명 모두 합격시키는 역량을 보였다.

2015년에는 TV조선 기자 스피치 교육을 진행하였고 2017년에는 채널A신입기자 스피치교육을 위탁운영했으며, 숙명여대 외 다수의 대학교에서 “아나운서취업특강”을 개최해 왔다. 

KBS2 인기 프로그램 '쌈마이웨이' (사진=nbnDB)
KBS2 인기 프로그램 '쌈마이웨이' (사진=nbnDB)

 

또한, 2017년 KBS2 인기프로그램 '쌈마이웨이 촬영장소'로도 유명하다.

관련 관계자는 "아나레슨의 강점은 19년간 이어온 소수정예교육과 철저한 사후관리, 역량높은 강사진에 있으며 메이져방송사와의 제휴를 통해 전·현직 아나운서 특강 및 방송진행자 공급을 추진하고 대학과의 협력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나레슨은 겉핥기식의 교육을 지양하고 아나운서가 갖추어야 할 자질 함양을 위해 탄탄한 아나운싱교육은 물론 인성교육과 시사상식,  작문 및 논술 등 글쓰기능력을 키우기 위한 차별화 된 커리큘럼을 개발하여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ldb9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69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