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스트나인(GHOST9) (사진 제공 = 마루기획)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신보 음원을 일부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인트로곡 'ON AND ON (온 앤 온)'을 비롯해 '밤샜다 (Up All Night)', 'Double Click (더블 클릭)' 등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청량한 비주얼이 담긴 고스트나인의 미공개 오피셜 포토가 배경으로 등장해 듣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타이틀곡 '밤샜다'는 하이틴 스타일의 팝 펑크 장르로, 사랑이 막 시작되는 순간의 풋풋함과 설렘을 '지금'의 고스트나인만의 언어로 표현한 곡이다. '사랑(LOVE)'으로 정의되는 매 순간의 감정을 전하며 'NOW'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를 시작한다.

이 외에 이번 앨범에서 보여줄 고스트나인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를 극대화할 'ON AND ON', 상대방의 마음이 열릴 때까지 로딩과 더블클릭을 반복하는 숨김없는 사랑을 표현한 'Double Click', 사랑에 빠진 마음을 트램펄린 타는 것에 빗대 귀여운 고백을 전하는 'Trampoline', 답답한 현실에서 벗어나 꿈과 자유를 찾아 떠나는 희망찬 메시지가 담긴 'Runaway (런어웨이)', 황동준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주파수에 비유한 'Antenna (안테나)'가 담겨 고스트나인이 처음으로 함께 할 올 여름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NOW : When we are in Love'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714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