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습 티저 공개

▲ 빅나티(서동현, BIG Naughty) (사진 제공 = 하이어뮤직)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래퍼 빅나티(서동현, BIG Naughty)가 강렬한 분위기의 컴백을 예고했다.

빅나티는 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일 발매되는 새 싱글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일 0시 빅나티가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개인 SNS에 "하이어한테 말 안 하고 그냥 올려버리기"라며 게재한 20초 남짓한 티저 영상에 2,000개 넘는 댓글이 달리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빅나티는 '가짜'라는 의미를 지닌 "SIKE"! 라는 텍스트와 함께 공개한 해당 티저에서 복면을 쓰고 총을 겨눈 채 수갑을 들어보였다.

이어 하이어뮤직을 통해 정식으로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도 빅나티의 첫 EP 앨범인 'Bucket List'와 반전된 분위기를 담고 있다. 티저로 미루어보아 빅나티는 올드스쿨 느낌의 사운드가 매력적인 영한 무드의 곡을 준비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SIKE"! 라는 문구와 빅나티의 유니크한 에너지가 어우러져 이번 싱글의 내용에 대한 음악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빅나티의 새 싱글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77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