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가정 전달 … 자원봉사자 재능기부로 도배작업 진행

[제주=내외뉴스통신] 김형인 기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한빛산업개발이 구례군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가정을 위해 벽지 500롤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사진제공=사랑의 열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한빛산업개발이 구례군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가정을 위해 벽지 500롤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사진제공=사랑의 열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한빛산업개발이 구례군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가정을 위해 벽지 500롤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전남 구례군청 군수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한빛산업개발 우상효 대표이사, 김순호 구례군수, 김상균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기부된 1000만원 상당의 고급벽지 500롤은 구례군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 주거환경이 취약한 저소득가정과 마을경로당 등에 전달된다.

또 벽지 도배작업은 구례군 지역내 자원봉사자들의 재능기부로 시공될 예정이다.

㈜한빛산업개발 우상효 대표이사는 “취약한 환경에 처해있는 어려운 이웃들과 사회복지시설의 환경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며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

김상균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기부해준 한빛산업개발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벽지는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큰 기부를 해주신 ㈜한빛산업개발과 임직원께 감사드린다”며 “기부물품은 각종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들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한빛산업개발은 1999년 설립된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기업으로, 실내건축 위주의 의장공사, 바닥재, 벽지공사 등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이다.

지난해 9월에도 해남군 저소득가구와 수재민을 위해 1200만 원 상당의 고급벽지 520롤을 기부한바 있으며, 화순군 노인복지센터 어르신을 위한 3000만 원 상당 승합차량 기부, 설맞이 장성군 저소득가정을 위한 1000만 원 상당 백미지원 등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김형인기자anbs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799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