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돌라스쿨’ SF9 영빈X주호 (사진 제공 =  U+아이돌Live)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SF9 영빈X주호가 ‘아돌라스쿨’에 출강한다.

두 사람은 7일(월) 오후 5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에 출연해, 단기 속성 ‘인강’을 펼친다.

1교시 강의에 나선 주호는 1080이 선정한 ‘내 인생에서 걸리적거렸으면 좋겠는 남자’ 1위로 명성을 날린 잔들어건배학과 주호 쌤이 되어, ‘전체이용가 음식 만들기’를 주제로 강의를 선보인다.

주호 쌤은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장 물만두 만들기’부터 혼술에 딱인 20대 이상 수강생들이 즐길 수 있는 ‘간단 안주 만들기’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이어 2교시에는 지난 겨울학기 ‘아돌라스쿨’에 출강해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영빈이 재출강한다.

이날 영빈은 ‘행운의 여신에게 직접 받은 네잎클로버’ 유일 보유자이자 뭘상상하든좋아어둠속에학과 출신 영빈 쌤으로 분해, ‘낮에 만들고 밤에 즐기는 홈캉스템 만들기’를 주제로 강의한다.

우선 영빈 쌤은 집콕러들을 위한 ‘홈캉스’ 즐기기를 위한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를 알려준다. ‘힐링 3종 세트’로 무드등 만들기, 아로마 롤온 만들기, DIY 협탁 조립하기를 선보이는 것. SF9 영빈X주호 쌤에 이어서는 김재환과 김우진의 강의가 오후 8시부터 펼쳐진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라이브로 ‘인강’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아이돌 인강 프로젝트’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83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