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힙합 그룹 쌔끈보이즈 박재범, 넉살, 로꼬, 던밀스가 깜짝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 ‘코빅’에서는 2021년 2쿼터 10라운드가 공개되며, 쌔끈보이즈가 출격해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전했다.

코미디빅리그
코미디빅리그

‘사이코러스’ 코너에는 박재범, 넉살, 로꼬, 던밀스가 지원 사격에 나서며 예사롭지 않은 입담으로 황제성, 양세찬과 신경전을 펼쳤다. 또한 신곡 ‘궁금해’를 감미로운 라이브로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2021년 2쿼터 10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이번 주부터 두 배의 승점 룰이 적용됐다. 현재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가 승점 39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고, 그 뒤를 ‘두분사망토론’이 턱밑 추격 중인 상황. 이번 쿼터 내내 엎치락뒤치락한 두 코너는 이날 숨겨둔 비장의 무기로 승부수를 띄운다는 계획.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의 민찬기는 랜선 방청객을 포복절도하게 만든 세기의 분장에 도전하며, ‘두분사망토론’에서는 이상준, 박영진이 역대급 난감한 주제를 놓고 격한 토론을 이었다.

또한 3위를 기록하고 있는 ‘셀룰나이트’ 코너에는 문세윤과 강재준이 무대에 올라 이국주, 홍윤화와의 차진 호흡으로 막판 뒤집기를 노렸다.

이어 래퍼 넉살과 코미디언 이은형이 만나며 더욱 눈길을 모았다. 넉살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분신술... 쌔끈보이즈. 코빅. 은형누나"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넉살 인스타그램
넉살 인스타그램

해당 사진에서 닮은꼴로 주목 받았던 두 사람이 실제로도 꼭 닮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84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