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진 = 'TWICE(트와이스) "Alcohol-Free" M/V Teaser02' 영상)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드디어 내일(9일) 청량미와 매혹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곡 'Alcohol-Free'(알콜-프리)를 선보인다.

트와이스는 6월 11일 오후 1시 열 번째 미니 앨범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 발매에 앞서 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Alcohol-Fre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컴백 축제를 맞이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곡 'Alcohol-Free' 뮤비 티저를 추가 오픈하고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번 티저는 보사노바에 힙합을 결합시킨 사운드 위 정열적인 라틴 댄스 동작과 살랑이는 웨이브 안무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나는 Alcohol free 근데 취해. 마신 게 하나도 없는데"라는 가사가 더해져 매혹적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계절감을 살린 알록달록한 색감, 화려한 디자인의 의상,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 헤어 스타일링 등이 트와이스의 올여름 활동을 더욱 기대케 했다.

첫 번째 뮤비 티저는 공개 당일인 7일 오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르며 본편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방증하기도 했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까지 14편에 달하는 모든 활동곡 뮤비에 3편의 일본곡 작품까지 더한 통산 17편을 억대 뷰 반열에 올려 '전 세계 걸그룹 중 가장 많은 1억 뷰 이상 뮤비 보유' 신기록을 세운 이들이 기록 경신을 향해 환한 청신호를 켰다.

신곡 'Alcohol-Free'는 사랑에 빠져드는 마법 같은 순간을 표현한 서머 댄스곡으로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하고 작곡가 이해솔이 편곡에 참여했다. 전 세계 팬들이 염원한 '청량 트와이스' 콘셉트를 녹여 2018년 7월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와 2020년 6월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에 이어 '스테디셀러 서머송’ 리스트에 한 곡을 더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 음원과 뮤비는 9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신보는 11일 오후 1시(미국 동부 시간 0시) 정식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88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