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iziU(니쥬)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NiziU(니쥬)가 '디어유 버블'(DearU bubble, 이하 버블)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 활발한 소통에 나선다.

NiziU는 6월 7일 자로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 디어유의 버블 서비스를 전격 오픈했다. 이들은 버블로 전 세계 팬들에게 일상을 공유하고 직접 소통하며 소중한 시간을 나눈다.

NiziU의 버블 서비스는 JYP 소속 아티스트인 2PM, DAY6(데이식스),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의 버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전용 앱 '버블 포 제이와이피네이션(bubble for JYPnation)'에 신규 입점됐다.

'버블 포 제이와이피네이션'은 2PM과 스트레이 키즈의 그룹 버블권을 비롯해 DAY6(Jae, Young K, 원필, 도운),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총 18인의 개인 버블권을 오픈해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JYP는 SM엔터테인먼트 자회사 디어유의 지분 23.3%를 취득했다. 디어유가 아티스트와 팬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는 서비스인 버블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바, JYP는 이번 지분 투자를 기반으로 향후 팬 커뮤니티 플랫폼에서 라인업을 강화하고 IT 비즈니스 영역에서도 밝은 전망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한편 NiziU는 연일 신기록을 쏟아내며 글로벌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다. 2020년 12월 2일 발매한 정식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5월 29일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했다. 앞서 2020년 6월 30일 발표한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 뮤비로 공개 약 두 달 만에 조회 수 1억 건, 약 6개월 만에 2억 건을 넘어선 데 이어 'Step and a step'으로 기록을 추가하며 정식 데뷔 6개월 만에 두 편의 억대 뷰 뮤비를 보유하게 됐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92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