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김태연-김의영 (사진 제공 = (주)예음C&C)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을 앞두고 있는 ‘미스트롯2’ 김다현과 김태연, 김의영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지난 8일과 9일 오후 3시 ‘미스트롯2’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다현과 김태연, 김의영의 ‘미스트롯2’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다현과 김태연은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팬들의 ‘자동 엄마 미소’를 유발하는가 하면, 김의영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여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김다현과 김태연은 핑크와 블루 계열의 드레스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고, 김의영은 깔끔한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미를 뽐냈다. 

‘미스트롯2’에서 어린 나이임에도 탄탄한 실력을 보여준 김다현과 김태연, 그리고 매력적인 음색의 소유자 김의영의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팬미팅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것은 물론, 앞으로 공개될 멤버들의 포스터에도 기대가 치솟고 있다. 

26일 열리는 ‘미스트롯2’ TOP7의 첫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에서는 깜찍한 표정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낸 김다현, 김태연과 ‘가버린 사랑’, ‘용두산 엘레지’ 등 매혹적인 보이스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김의영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인 포스터를 비롯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 중인 ‘미스트롯2’ TOP7은 비대면 팬미팅을 통해 최애곡과 신곡, 그리고 스페셜 콜라보 무대까지 선사하며 눈호강, 귀호강을 한꺼번에 안길 예정이다. 

한편,  ‘미스트롯2’ TOP7의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는 예매 후 6월 26일 오후 5시 유플러스 서비스(U+아이돌 Live, U+tv, U+ 모바일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전국 38여 개 CGV 극장에서도 생중계된다. 또한, CGV 티켓 예매는 4일부터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98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