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금선아 (사진 제공 = 배우를품다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배우 윤금선아가 웨이브 오리지널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에 출연한다.

소속사 배우를품다는 10일 “윤금선아가 웨이브 오리지널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에 출연을 확정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는 블랙 코미디 형식으로 풀어낸 12부작 정치 시트콤이다.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으로 임명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 셀럽 이정은(김성령 분)이 남편인 정치평론가 김성남(백현진 분)의 납치 사건을 맞닥뜨리며 동분서주하는 1주일 간을 배경으로 웃프고 리얼한 정치 풍자를 펼친다.

극 중 윤금선아는 각박하고 힘든 역경 속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나아가는 20대 청춘 조리나 역을 맡았다. 윤금선아는 시련과 고난에도 굴하지 않고 맞서 싸우는 당찬 캐릭터를 리얼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오랜 시간 독립영화계 블루칩으로 불리며 연기내공을 증명한 윤금선아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드라마 ‘조선로코 – 녹두전’, ‘슬기로운 의사생활’, 영화 ‘디바’, ‘이장’, ‘타짜: 원 아이드 잭’ 등 장르를 불문하고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와 tvN 토일드라마 ‘마인’에 연달아 출연해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웨이브 오리지널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는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02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