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홀로 (San Holo) (사진 제공 = 뮤직카로마)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네덜란드의 일렉트로닉 프로듀서 ‘산 홀로 (San Holo)’가 오는 6월 15일 정규 [bb u ok?] 발매로 3년 만의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산 홀로’는 1집 [album1]으로 빌보드 ‘탑 댄스 / 일렉트로닉 앨범’ 7위의 기록을 달성하며 평론가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데뷔 때부터 스타 DJ로 주목을 받았던 그는 ‘닥터 드레 (Dr. Dre)’, ‘아웃캐스트 (OutKast)’의 곡을 리믹스하며 국내에서도 더욱 유명세를 얻은 프로듀서이다.

그는 작년 12월부터 차례대로 싱글 'bb u ok?', 'Find Your Way', 'IT HURTS!'와 EP [black and white / MY FAULT]를 선공개했으며, 빌보드 ‘핫 댄스 / 일렉트로닉 송’ 부문에서 ‘bb u ok’는 32위, 'IT HURTS!'는 41위를 각각 기록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보여주었다. 마침내 공개되는 2집 [bb u ok?]에는 '위저 (Weezer)'의 '리버스 쿼모 (Rivers Cuomo)', '쳇 포터 (Chet Porter)', '비폴라 선샤인 (Bipolar Sunshine)' 등의 개성 있는 뮤지션들이 참여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산 홀로'는 프로듀서의 모습뿐만 아닌 기타리스트로서의 면모까지 드러내며 그의 커리어에 있어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다.

국내 음원유통사 뮤직카로마 측은 “‘산 홀로’의 신작은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일렉트로닉, 록 사운드 앨범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위로의 작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산 홀로’의 정규 2집 [bb u ok?]는 오는 15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06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