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철 (사진 제공 = Fe&Me)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김현철이 돌아온다.

Fe&Me 측은 “김현철이 오는 14일 정오 정규 11집 ‘City Breeze & Love Song’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레트로 열풍으로 인해 젊은 세대로부터 강제 소환된 후 ‘시티팝 장인’으로서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현철은 이번에도 자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2021년의 새로운 AOR(Album-Oriented Rock) 시티팝 음악을 완성시켰다.

새 앨범 명에서 느낄 수 있듯 김현철은 ‘City Breeze & Love Song’을 통해 도시의 미풍과 함께 어우러지는 사랑 노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앨범 제목과 동명인 타이틀곡 ‘City Breeze & Love Song’은 심현보와 함께 일상의 언어로 쓴 산들바람과 같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여기에 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표현해주는 악기들의 연주와 코러스 등이 더해지면서 왜 김현철이 ‘시티팝 장인’으로 불리는지 짐작케 한다.

서브 타이틀곡인 ‘So Nice!!’는 김현철의 대표곡 중 하나인 ‘오랜만에’의 기타 솔로가 재현된 노래로, 1989년의 김현철과 2021년의 김현철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키는 작품이기도 하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엔 기분 좋은 산들바람을 떠오르게 하는 총 7트랙의 음악들이 포함된다.

한편 김현철의 새 정규 앨범 ‘City Breeze & Love Song’은 오는 14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06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