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케이 광자매' 이달의 소녀(LOONA) 츄  (사진 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멤버 츄가 예능, 광고에 이어 OST까지 섭렵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에 따르면 오늘(12일) 츄가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OST Part.5 '좋아서 좋아해'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좋아서 좋아해'는 액션과 발랄함으로 무장된 광자매의 막내 ‘광태(고원희)’와 허기진 배로 삶이 점철된 ‘기진(설정환)’의 통통 튀는 사랑의 줄다리기를 표현한 셔플풍의 곡이다.

츄의 사랑스러운 하이톤 음색과 청순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사랑을 시작하는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완벽하게 그려내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8일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는 만큼 이달의 소녀의 다양한 활약상에 이목이 집중, 새 미니앨범 ‘&’(앤드)와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피티티 (페인트 더 타운))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모였다.

한편 이달의 소녀 츄가 부른 ‘오케이 광자매’ OST Part.5 ‘좋아서 좋아해’는 잠시 후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07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