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안 20개에 대한 선호도 조사 실시, 최대한 군민 의견 반영
-향후 군의 정체성과 미래상을 표현할 수 있는 네이밍 결정에 활용

음성군 도시브랜드 슬로건 선호도 조사 (사진=음성군 제공)
△음성군 도시브랜드 슬로건 선호도 조사 (사진=음성군 제공)

[음성=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충북 음성군이 지역의 정체성과 미래 지향적인 비전을 담고 도시 가치를 새로 표현할 수 있는 음성군만의 도시브랜드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15일 군에 따르면, 타지역과의 차별성과 음성군만의 지역적 특징을 반영하는 대표적인 슬로건인 도시 네이밍을 결정하기 위한 온·오프라인을 통한 선호도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용역과 대내외적으로 발굴된 100여개의 슬로건 중 1차 검토를 통해 우수한 후보안 20건을 선정하고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최종 디자인을 입히기 위한 슬로건을 결정하기 위해 추진됐다.

설문조사 참여방법은 오는 23일 자정까지 누구나 쉽게 온라인(PC)과 모바일을 이용해 인터넷 주소(http://naver.me/5HSh7dkv)로 접속하거나 음성군 홈페이지 팝업창, 국민생각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음성군 관계자는 “우리 지역을 가장 잘 알고 있는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이 모여 가장 선호하고 대중적인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슬로건이 결정되도록 많은 분이 설문조사에 참여해주길 부탁드린다”며 “슬로건이 확정되면 그에 맞는 이미지를 입혀 군의 도시 이미지를 대변하고 대내외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15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