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WEi) (사진 제공 = 위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청량 카리스마의 진수를 선보였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의 타이틀곡 ‘BYE BYE BYE (바이 바이 바이)’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BYE BYE BYE’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위아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트로피컬 무드의 청량한 세트장과 위아이의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다크한 분위기의 공간이 교차되면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위아이는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의상부터 순백의 슈트 차림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청량 카리스마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위아이는 자유분방하게, 때로는 파워풀하게 안무 완급조절을 해냈고 뮤직비디오 본편과는 또 다른 에너지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타이틀곡 ‘BYE BYE BYE’는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의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수많은 걱정과 구속을 벗어나 하고 싶은 것을 위해 떠나고픈 마음을 담았다. 장대현, 유용하, 김요한이 랩메이킹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위아이는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의 타이틀곡 ‘BYE BYE BYE’로 활발하게 음악 방송에 출연하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173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