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내외뉴스통신] 김형인 기자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이재명 경지도지사가 자신의 대표 정책인 ‘수술실 폐쇠회로 TV(CCTV)도입’에 유보 입장을 밝힌 자신을 향한 비판에 반박했다./사진제공=이준석 대표 SNS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이재명 지사가 자신의 대표 정책 ‘수술실 폐쇠회로(CCTV) 도입’에 유보 입장을 밝힌 자신을 향한 비판에 반박했다
/사진제공=이준석 대표 SNS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이재명 경지도지사가 ‘수술실 폐쇠회로 TV(CCTV)도입’에 유보 입장을 밝힌 자신을 향한 비판에 반박했다.

이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테러방지법에 반대한 민주당에게 ‘그러면 테러를 옹호하는거냐’라고 말하는 것이 바보같은 공격인 것 처럼 수술실 CCTV문제에 신중하자는 입장에 '불법의료나 성추행을 묵인하자는 거냐'로 받아친다면 이건 정치의 '화화'라고 꼬집었다.

이어 “민주당은 언제까지 선악을 조장해서 여론조사로 정치 할 것이냐”며 “민식이법이 조금 더 신중하게 입법되었으면 하는 국민이 많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기득권은 180석을 가진 쪽이고 그 기득권을 휘둘러 부동산부터 해서 다 사고친 쪽은 민주당이다"고 날을 세웠다.

앞서 이재명 지사는 이 대표의 '수술실 CCTV 설치 유보' 입장에 대해 "이 대표의 당선으로 '할 일은 하는' 정치를 기대해 온 시민들 바람과 동떨어진 실망스러운 답변이다"며 "엘리트 기득권을 대변해 왔던 국민의힘의 기존 모습과 달라진 게 없다”고 비판했다.

 

anbs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18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