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남양주시청)  남양주시 철마기업인회 '함께하는 사람들' 다산1동에 물품 전달

[남양주=내외뉴스통신] 이채은 기자

남양주시 철마기업인회 봉사 모임 ‘함께하는 사람들’의 회원사 종합수지(대표 김종필)와 개인 회원 이순남 씨는 17일 여름맞이 후원 물품(200만 원 상당)을 다산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 위원장 정순옥)에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된 여름철 보양식 물품(삼계탕, 열무김치, 과일류)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현물 지정 기탁된 후 다산 1동 협의체 위원들의 손길을 거쳐 코로나19 속 폭염 취약계층에게 가가호호 전달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람들’ 관계자는 “갈수록 기승을 부리는 무더위에 모두 함께 건강히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보양식을 나누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일에는 기꺼이 힘을 보태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진현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변함없이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철마기업인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코로나19로 가정 내 머무는 시간이 길고, 올여름 기온은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있다. 폭염 취약계층을 세심히 살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철마기업인회는 남양주시 진접읍 진벌리에 소재하는 기업인들의 모임으로, 봉사에 뜻을 함께한 회원들은 다방면으로 나눔 활동을 전개하면서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nan1203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24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