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미경 (사진 제공 = 디퍼런트컴퍼니)

 

[사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배우 차미경이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첫 사극에 도전한다.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는 17일 차미경이 MBC 새 미니시리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박상궁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극중 차미경은 세답방 나인 영희(이은샘 분)의 스승 박상궁으로 분한다. 박상궁은 살벌한 정치가 오가는 궁중에서 자신만의 비밀을 간직한 인물이다. 차미경은 다른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으로 극에 긴장감을 더하는 동시에 대중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차미경은 ‘이태원 클라쓰’, '메모리스트', '쌍갑포차'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대세 ‘신스틸러’로 자리잡았으며 최근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에서 속을 알 수 없는 오매할머니 역으로 열연, 세대를 아우르는 웃음과 감동으로 그 저력을 이어가고 있다.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매번 깊은 인상을 남기는 차미경이 처음 선보이는 사극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그녀의 행보에 관심과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앞서 이준호(이산 역), 이세영(성덕임 역), 이덕화(영조 역)가 출연을 확정지어 화제를 모았다. 2021년 하반기 첫 방송 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27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